안녕하십니까,


보건정책 및 병원관리학과 31기 이혜민입니다.
2017년 제 18대 학생회장 후보로써 인사드립니다.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은 우수한 인재양성과 보건 분야의 다양한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보건대학원 발전과 학우 여러분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작은 기여라도 하고자 학생회장 선거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학우 여러분들께서 즐겁고 발전적인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저의 공약사항입니다 -


첫째, 다양한 장학금 혜택 지원 방안 추진(성적, 복지, 교우회 장학금 외 다양한 장학금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하겠습니다.)

둘째, 보건대학원 각 학과별 대표, 보건학 협동과정 대표를 선출하여 학생회 일원으로 포함시켜, 보건대학원과 보건학협동과정 선생님들의 원활한 교류를 위해 추진하겠습니다.

셋째, 지방에서 오시는 선생님들, 늦게 퇴근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오시는 선생님들의 짐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교내 사물함 설치를 추진하겠습니다.

넷째, 우수한 고대 보건인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건 분야 명사 초청강의를 추진하겠습니다.

다섯째, 선생님들께서 가장 필요성을 느끼시는 다양한 과목 개설을 위한 협의를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공약은 이미 많은 선생님들이 필요성을 느끼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입학 후 개선되었으면 하는 방안들로 공약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저의 공약들 추진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들의 소중하고 귀한 한 표를 던져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제 18대 학생회장 후보자 이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