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민족고대! 애국보건!
제18대 학생회장 이혜민입니다.

2017년이 된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한달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저희 18대 학생회 임기가 2월부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좀 늦었지만 새해 인사드리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동문 선배님, 그리고 학우 여러분,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은 17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 길지 않은 시간임에도 우수한 인재양성과 보건분야의 다양한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의 학우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교수님들과 동문 선배님들께서 이루어 온 신념과 노력은 지금의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을 만들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이 우리나라 보건학 분야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더욱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저는 제18대 학생회장으로 보건대학원과 학우 여러분의 발전과 의미 있는 학교생활을 위해 작은 기여를 할 수 있게 된 점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또한 그 무게이상의 책임과 열정을 가지고 보건대학원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책임과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학생회장 임기기간동안 동문선배님들과 재학학우들의 지속적인 지도편달을 부탁드리며, 부족하지만 열정을 보태어 함께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비롯해, 17대 학생회에 수고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1년 동안 수고해주신 17대 학생회 임원 회장:조진영, 부회장: 문지원, 김수진, 총무: 차준희, 학술: 김태진, 홍보: 윤호석, 문화: 김경화, 박윤정, 정책: 유대영, 고성훈, 감사: 고경민, 정보: 김재원 임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제17대 학생회를 이어 받아 18대 학생회가 더욱더 발전하고 학우여러분들 위해 일하겠습니다. 1년 동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보건대학원 제18대 학생회와 함께할 17년도 신입생 부원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으신 선생님들은 학생회장 이혜민(010-3232-0882)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18대 학생회장 이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