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 찾아오시는길
  • 고려대학교
  • KUPID

공지사항

2018학년도 후기 보건대학원 입시 합격자 명단 상세
제목 2018학년도 후기 보건대학원 입시 합격자 명단
내용

2018학년도 후기 보건대학원 입시 합격자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하단의 신입생 안내사항을 필독하세요)

 

     

환경및국제보건학과(4)

 

PH18009 *

PH18021 *

PH18035 *

PH18042 *


    

역학및보건정보학과(7)

   

PH18003 *

PH18006 *

PH18007 *

PH18011 *

PH18024 *

PH18030 *

PH18041 *


보건정책및병원관리학과(6명)


PH18014 *

PH18020 *

PH18026 *

PH18031 **

PH18034 *

PH18036 *

 

      

이상 총 17

 

   

1. 합격자등록기간 : 2018년 7월 11(수) - 16(월) 16:00까지

- 납부장소 : 하나은행(가상계좌 납부)

- 등록금 내역에 학생회비도 반드시 같이 입금 해야됩니다.

 

주의사항 : 위 기간 이내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합격이 자동 취소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및 방법

 

- 고지서 출력기간 : 2018년 7월 9(월) 17:00~~

- 고지서 출력방법 : http://infodepot.korea.ac.kr/course/www/reg/Gradregistration.jsp ;
- 등록금 고지서 출력 Banner 클릭- 수험번호 입력 후 고지서 출력 가능 (수험번호 입력 시 수험번호가 18001인 경우에는 PH18001로 입력합니다. 수험번호 앞에 반드시 PH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 간혹 일부 사용자의 고지서 출력화면이 빈칸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았다가 다시 시도하시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 아크로뱃리더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신 분은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get.adobe.com/kr/reader/)
 

★등록확인 (영수증) ;등록 확인 및 등록확인서(영수증) 출력은 등록금 납부 10분후,

 

https://infodepot.korea.ac.kr/course/www/reg/GradregistrationState.jsp

가. 수험번호는 대문자로 입력
나. 등록상태가 '등록'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문의처 : 보건대학원 학사지원부 - Tel : 02-2286-1175
















































































































































































































































































































































































































































































































































































































































































































































































































































































































































































































































































































































































































첨부